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늦은휴가를 다녀오며..

일상생활

by 티끌 모아 티끌 2021. 9. 8. 17: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딩공부하느라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내고 있습니당 ㅎㅎㅎ

저번 주말에는 늦은 휴가를 다녀왔어요 ㅎㅎ

얼마만에 쉬러 가보는건지...ㅎ

1박만 했지만 그래도 푹 쉬다 왔답니다~ ㅎ

http://www.campingcastle.com/

대부도캠핑성 다녀왔어유~~

늦은 휴가라

사람들이 없어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

글램핑으로 갔는데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온수매트도 있고

전기장판도 있고

에어컨도 있어서

아주 푹 쉴수 있어요 ㅋㅋㅋ

도착했지만 일단 밥부터 먹읍시다..

저녁에 맛있는거 많이 먹을거라

간단하게 라면 ... ㅎㅎ

라면먹고 물놀이 하자!!!!!

여기는 수영장이 2개예요 ㅎㅎ

하나는 찬물,

하나는 온수!!!

온수수영장위에 워터 슬라이드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같아요 !!

아이들 기구가 있네요 ㅎㅎ

캠핑성은 기구가

이거 말고도

4D 체험관? 도 있구요

아이들이 탈만한 열차, 등등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관심이 없었기에

사진 찍을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ㅎㅎ

관심있는분은 검색해보세용 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물놀이가 끝나고 씻고

이제 저녁을 먹읍시다.

오해 주의!!!!

저녘쯤인데 너무 밝게 나왔어요 ㅎㅎ

대낮 아님!!!!!

메뉴는

가리비와 키조개!!!

저희는 맨날 놀러갈 때 고기만 사갔는데

이번엔 조금 색다르게

가리비와 키조개를 사봤어요 ㅎㅎ

옆에 새송이랑 양파도 같이 구워먹어볼게용

밖에서는 먹는 음식은 뭐든 맛있어요

하...먹는거에 행복감은 정말 남다릅니다.

가리비 시간이 끝나고

따로 사온 꼬치도 구워서 먹어봤어요..

이렇게 하루가 금방 지나가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당..

몇달만에 쉬러 나왔는데

시간이 너무 짧았던게 아쉽습니다 ㅠㅠ

노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화장실도 깨끗하고

샤워실도 좋구

글램핑 내부에서도

에어컨키고 전기장판키고 자니까

아주 꿀잠자고 왔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